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여행 - 적당한 당도의 죠리퐁라떼 맛집 건대 카페 그리네

맛집 여행

by 빛나는 맛집 2023. 9. 20. 00:00

본문

반응형

건대입구 근처는 항상 붐비고 복잡한 곳인데 프랜차이즈 카페말고는 조용하고 감성있는 카페를 찾기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따뜻한 감성가득한 멋진 카페를 찾아 소개드립니다.

 

카페 그리네는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감성카페입니다. 곳곳에 예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 입구에도 멋진 피아노가 반겨주고 있네요. 입구 우측 흰 벽을 배경으로 인증샷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입구로 들어서면 화이트, 우드톤의 따뜻한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

1층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대부분 바 테이블이라서 단체로 오신분들은 2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으로 화장실이 위치해있어요. 남녀 공용이니 참고해주세요. 계단은 오래된 나무 계단을 그대로 살려 해리포터 테마로 인테리어 하셨더라구요. 멋스러웠습니다.

 

2층에는 이렇게 일반 다인 테이블 형태로 배치되어있어요. 테이블 간격이 넓고 쾌적한 편이라 좋았습니다.

주문은 1층에서 하면되는데요, 자세한 금액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음료 외에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종류별로 베이글도 있어서 커피랑 간단하게 요기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특이한 점은 카페에서 다양한 의류,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던건데요. 무드나잇이라는 브랜드의 제품이라고 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스 밀크티와 죠리퐁라떼를 주문했어요. 특히 그리네 카페는 죠리퐁라떼가 유명하다고 해요.

고소한 스무디 위에 죠리퐁을 얹어만든 죠리퐁라떼는 너무 달지않아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플라스틱 재질의 컵에 담아주시는데 재사용가능한 컵이기때문에 가져가시면 안되고 꼭 다시 반납하셔야합니다. 반납은 아까 주문하셨던 데스크에서 하시면 돼요. 컵은 BPA Free이기 때문에 뜨거운 음료가 담겨도 환경호르몬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카페 마스코트 강아지인 마오는 제가 방문한 날에는 안나온거 같더라구요.

 

카페 곳곳에 숨은 포토스팟이 있으니 인증샷 찍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콘크리트 노출 등 카페 인테리어가 정말 감각적이었습니다. 건대입구 근처 감성충만한 개인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그리네 추천드려요! 자세한 위치, 영업시간은 하기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