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여행 - 한식과 이탈리안의 신선한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퓨전레스토랑 심퍼티쿠시 가로수길

맛집 여행

by 빛나는 맛집 2023. 9. 25. 00:00

본문

반응형

가로수길에 신상 퓨전 레스토랑이 오픈했어요. 이탈리안 요리들을 한식 본연의 재료를 통해 새롭게 재해석한 메뉴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전면 통유리로 둘러져 있어 탁트인 시원한 분위기의 내부입니다. 힙한 이미지와 그림들로 스티커작업이 되어있어서 한층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살려주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정갈하게 테이블을 미리 세팅해주셨더라구요. 주말에는 현장 대기가 매우 길기 때문에 꼭 네이버로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예약과 관련된 내용은 마지막에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1층에 앉았는데, 이렇게 반층 위에도 좌석이 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말 점심에 맞춰가니 이미 안쪽까지 다 만석이었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꼭! 네이버로 사전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메뉴판 함께 공유드릴게요. 아무래도 퓨전 레스토랑이다보니 익숙치 않은 새로운 조합의 메뉴들이 많았어요. 시그니처 메뉴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처음 방문하셔서 잘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시그니처로만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차돌 고사리 파스타, 문어 알감자 샐러드, 항정살 구이 곤드레 리조또, 고추오일 명란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문어 알감자 샐러드가 먼저 준비되었는데요. 문어가 정말 연하고 부드럽더라구요. 살짝 데쳐져서 아주 맛있었어요. 알감자는 살짝 으깨서 튀겨진 형태로 나왔는데, 우리가 먹던 매쉬드 포테이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노란색 소스가 상큼하게 어우러져서 식전에 입맛 돋구기용으로 딱 좋았습니다.

 

고추오일 명란크림 파스타는 예상과는 전혀 다르게 초록색 빛깔로 나와서 신기했어요. 위에 하얗게 대파가 채썰어져 올라가있는데, 알싸하게 크림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어요. 생각보다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게 마지막까지 잘 먹었습니다.

항정살구이 곤드레 리조또는 소스에서 곤드레 향이 생각보다 강하게 났는데,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음식이었어요. 위에 하얀 거품처럼 상큼한 소스가 올라가있는데 밥, 고기와 한 입에 같이 드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항정살이 너무 질겨서 주문한 음식 중에 유일하게 남기고 왔어요.

 

차돌 고사리 파스타는 고소한 오일파스타 같은 맛이었어요. 전반적으로 무난했지만, 차돌이 생각보다 많이 느끼해서 무난하게 호불호 안갈리게 드시고 싶다면 아까 먹었던 고추오일 명란크림 파스타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피클은 기본 제공되지는 않고, 별도로 요청하면 가져다줍니다. 비트를 얇게 채썰어 식초에 절여 상큼한 맛이에요. 입 텁텁할때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입구 쪽으로는 와인, 실내 장식품, 소품 등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와인도 구하기 어려운 종류도 많이 비치되어 있었고, 와인잔이나 병따개 등은 선물용으로 구매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사진 클릭하셔서 대략적인 금액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심퍼티쿠시는 네이버 예약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한데요. 인원 수에 맞는 다양한 좌석들이 구성되어 있으니 선택해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5인석은 단 한 테이블밖에 없다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 서둘러주세요. 예약금은 20,000원이며 예약시 징수되었다가 당일 현장에 방문하면 예약 취소와 함께 환불해주는 시스템이에요. 노쇼 방지를 위해 만드신 것 같습니다!

네이버 예약, 자세한 위치정보, 영업시간 정보는 하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